LG생활건강, VDL 새 아이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시

▲ [출처=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VDL이 새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EYE FINE)’을 출시한다. 아이 파인은 누구나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마스카라 2종,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이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 두 종류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준다. 동시에 부드러운 질감으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시크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고, 유분과 눈물 및 문지름에도 강하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이다.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아이 파인 라인’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