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210ml 제품을 새로운 용기 디자인과 함께 리뉴얼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500ml 제품에 이어 210ml 제품의 디자인도 리뉴얼을 진행,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에로화이바는 100ml부터 210ml, 350ml, 500ml, 1.2L 제품까지 모든 라인이 빗살무늬와 긴 사선형 어깨 등으로 이뤄진 시그니처 디자인을 입으며 패밀리룩을 완성하게 됐다.
미에로화이바 210ml 제품은 100ml 와 함께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으며, 식이섬유는 딸기 13개에 해당하는 2500mg을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에로화이바의 모든 라인에 대한 디자인을 통일하며 시그니처를 완성했다”며 “대표 식이섬유 음료로서의 이미지 또한 굳건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