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출시... “하루 한 알로 피로 회복”

▲ 사진제공=대웅제약

대웅제약이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지난 1일 하루 1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는 비타민B 8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특히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₁(벤포티아민)을 120mg 함유했다. 기존 임팩타민 제품보다 벤포티아민이 더 많이 함유된 만큼 하루 한 번, 한 알만 복용하면 돼 보다 편리하게 피로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면역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아연을 비롯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E, 셀레늄 등을 보강했다. 이에 과도한 업무와 각종 스트레스, 음주, 흡연, 영양 불균형 등으로 비타민B가 결핍되기 쉬운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된다.


조성원 대웅제약 임팩타민 브랜드매니저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대웅제약만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임팩타민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외에도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임팩타민파워A+’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