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더욱 강력한 기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시즌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소비자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이다.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하며 현재까지 약 1430만 병의 누적 판매량(2023년 2월 기준)을 기록했다.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기미는 더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해주면서 주름, 탄력 등 멜라닌으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 고민을 함께 개선해주는 것이 업그레이드 포인트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은 물론 순수비타민C와 글루타티온,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해 피부 복합 고민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멜라닌 케어 특허성분 3종(멜라클린, 멜라드롭, 멜라제로)을 담아 강력한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며 검정색, 파란색, 짙은 갈색 등 기미 부위 7색 개선, 기미 부위 가장 짙은 기미 농도 및 기미 모양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특히 사용 3시간 후에는 피부 표면 아래 깊은 속기미 크기(면적), 6시간 후에는 눈에 띄는 피부 표면 겉기미 크기(면적)가 개선된다. 색소 침착 개선 및 재생성 방지 효과는 물론 기미가 될 가능성이 있는 피부 표면 아래 UV 스팟까지 개선해준다. ‘TECA LIGHT V2’ 특허 기술은 피부 흡수도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45% 증가시켜 우윳빛 앰플에 담긴 고함량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센텔리안24는 앰플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담긴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도 선보인다. 최신상 멜라 캡처 앰플을 무려 11병 담은 고농축 패드가 기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T자 엠보 디자인의 비건 패드를 적용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와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패드는 오는 4월 8일 토요일 오후 7시 2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이미 검증된 베스트셀러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피부 속 깊이 뿌리내린 다양한 색의 기미를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미 앰플”이라며 “올 봄 ’노 마스크’ 시대를 맞아 기미나 잡티가 고민이신 분들,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