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관절·연골·뼈’ 3중 기능성 건기식 ‘관절내강’ 출시

▲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3중 기능성으로 관절·연골·뼈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리플 케어 제품 ‘관절내강’을 출시했다.

‘관절내강'은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MSM과 NAG, 뼈의 기본 성분인 칼슘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관절·연골부터 뼈까지 하루 한 포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추, 당귀, 감초 등 한약재의 향과 맛을 부드럽게 살려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관절내강’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MSM 2,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에 해당한다. 연골 구성 성분이자 관절의 정상적 기능 유지에 중요한 성분인 NAG도 500mg 포함했다. NAG는 100% 효소분해공법으로 생산해 안전성을 더했다. 여기에 맛과 흡수율을 모두 높인 수용성 젖산 칼슘까지 넣어 효과적으로 관절·연골·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부원료도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것들로 엄선했다. 귤나무 열매껍질·사철쑥 등 식물성 한방 원료와 콜라겐·사양 벌꿀·히알루론산을 포함한 부원료를 담았다. 특히 연골 퇴화 지연 관련 임상 논문이 있는 콜라겐 ‘포티젤’ 1,000mg을 함유했다. ‘포티젤’은 2,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경증 골관절염 환자의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연골과 뼈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며, “관절내강이 관절·연골·뼈 건강을 챙기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필수품이자 새해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웰라이프는 아르기닌, 클로렐라, 홍삼을 비롯해 눈, 간, 관절, 장, 혈행, 여성·남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