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단백질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풍성한 판매 행사를 마련한다.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폰테라(Fonterra)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독점 판매 중인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다른 단백질 혼합 없이 원유에서 단 0.12%만 추출되는 완전 단백질인 ‘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해 소화흡수율을 높이고, 폰테라의 최신 공법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약 11배 이상의 락토페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페린은 모유, 초유에 다량 함유된 우유 정제 단백질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있다.
또한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100% 뉴질랜드 자연방목 방식으로 키운 젖소의 원유를 원료로 사용했다.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원유를 얻는 생육 방식인 그래스패드(Grass Fed) 인증과 케어포카우(Cared for Cows) 인증을 받은 원유를 사용해 동물 복지를 실현하고 원유 품질을 강화했다. 두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젖소에게 인위적인 성장호르몬과 불필요한 항생제 투여를 금지하고, 소 한 마리당 1,058평의 넓은 활동 공간을 보장하는 사육 환경에서 키워야 한다. 또한, 매년 건강검진을 통해 소의 상태를 살피고, 연 평균 35만번의 원유 속 항생제 검출 검사를 통과해야 한다.
이번 신제품은 롯데홈쇼핑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은 6월 7일 저녁 7시 40분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의 트라이탄 보틀 1개를 제공한다. 더블 구성 세트 구매자에게는 ‘마이밀 뉴프로틴바’ 2박스와 함께 추첨을 통해 싱글 구성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확정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쏠비치 패밀리 숙박권 ▲싱글 세트(6통) 등을 증정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는 뛰어난 품질은 물론 동물복지를 고려한 원료 선택, FSC 패키지 적용 등 지속 가능성까지 추구하는 건강한 단백질 제품”이라며, “최고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신 있게 출시한 만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론칭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60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9년 론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동물성 단백질 1위인 청정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