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1위 선정

▲ 사진제공=씨앤투스성진 

씨앤투스성진의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로, 총 10만여 개의 표본 조사를 통해 브랜드 자산 가치를 측정한다.

아에르는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후보군 가운데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 사회적 책임 차원 지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총 68.0점으로 1위를 기록했다.

2017년 론칭한 아에르는 고성능 고효율 집진필터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필터부터 부자재까지 100% 국내 제작을 통해 고품질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높은 안전성을 갖춘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네이버 쇼핑 먼지차단마스크 섹션 인기 브랜드 1위를 지속하며, 보건용 마스크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에어 플러스 필터™(Air Plus Filtering™) 신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차단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더 숨쉬기 편안해진 프리미엄 마스크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를 출시했다.

에어 플러스 필터™ 기술은 안면부 흡기 저항률을 30% 낮춰 통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마스크 착용시 KF94 효율은 유지하는 동시에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기존 어드밴스드 마스크 대비 20% 가량 경량화하고, 자외선 차단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V 라이트핏(KF80)’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니즈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이사는 “오랫동안 축적해온 씨앤투스성진만의 MB 필터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성된 프리미엄 아에르 마스크가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생활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향후 기업 비전을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