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디자인 “관리자페이지 사용법 알려드려요”... 관리 교육 통해 불편함 해소

▲ 사진제공=NGM디자인

“당장 수정이 필요한데 에이전시의 일정에 따라 몇일씩 기다리는 일이 잦아요”
“홈페이지 제작 후, 에이전시와 연락이 안돼요”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 보수에 불편을 겪는 이들의 불만이 잦다. 이에 웹이전시 NGM디자인은 관리자페이지 사용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희망하는 클라이언트에게 관리자페이지 사용법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매주 1시간씩 2회로 구성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NGM디자인 본사에서 이뤄지는 교육은 NGM디자인의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 기본적인 사용법은 물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제작·운영하는 이들의 가장 큰 불편함은 유지 보수이다. 예로 변경된 전화번호나 주소 등 간단한 텍스트 수정을 위해 수차례 에어전시에 요청을 하지만, 즉각적인 수정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24시간 상시 관리가 이뤄지는 NGM디자인은 이용자들의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관리자페이지 사용법 교육을 마련한 것이다.


▲ 사진제공-=NGM디자인 
NGM디자인은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편집 디자인, 사진 및 영상 촬영 마케팅 등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연구·개발하는 웹에이전시다.

구축이 풍부한 전문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클라이언트와의 충분한 소통을 바탕으로 홈페이지를 제작, 거품을 뺀 제작비와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을 더하고 있다.


특히 반응형 홈페이지의 다양한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고, 기본형에서 일반형, 고급형 등 클라이언트의 선택의 폭을 넓혀 이용자들의 만족이 상당하다.

NGM디자인 관계자는 “전문 디자이너의 교육을 통해 간단한 부분은 직접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고객이 홈페이지 관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GM디자인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병원에 한해, 병원 홍보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