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프리플샷’ 출시

▲ 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는 고함량, 고품질 비타민 트렌드에 맞춘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이다. 흡수율 높인 리포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인체적용시험결과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 또한,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으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기능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까지 잡아 물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섭취 할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연말 연초 늘어나는 약속에 쉽게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을 출시했다”며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연말 연초 건강한 삶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