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화이버, ‘하늬모먹니 챌린지’ 샘플링 캠페인 실시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총 150명에게 일주일 분량의 둘코화이버 샘플 증정해 꾸준한 장 건강 챙기기 습관 응원


▲ 사진제공 - 둘코화이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가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의 ‘하늬모먹니 챌린지’ 샘플링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둘코화이버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이하늬를 선정한 것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꾸준한 장 건강 챙기기’ 습관을 응원하기 위한 ‘하늬모먹니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둘코화이버 샘플링 세트를 증정한다. 둘코화이버 샘플링 세트에는 일주일 동안 꾸준히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둘코화이버 파우치(4개입) 7개가 담겨 있다.

사노피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이하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실시하는 첫 소비자 행사로 소비자가 직접 장 건강 증진에 관심을 기울이고 실천할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 케어 구미 둘코화이버로 보다 많은 분들이 장 건강을 꾸준히 챙기실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은 장 케어 구미다. 사과와 망고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백화점,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혜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