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라이틀리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은 ▲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이다.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해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으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은 라이틀리 브랜드를 홍보하고 캐릭터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라이틀리 벨리곰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벨리곰은 구독자 수 52만명이 넘는 유튜브 벨리곰TV의 분홍색 곰 캐릭터다. 대상㈜은 이번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벨리곰을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벨리곰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아삭아삭한 김치와 고소한 참치, 깊은 풍미의 고추장을 함께 볶아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벨리곰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와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해물 특제소스로 볶아 맛있게 매운맛을 자랑한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프라이팬을 이용할 경우, 기름을 두르고 달군 후 제품을 넣고 주걱으로 저으며 약 4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파, 계란 등을 추가하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때는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우고 약 4분 30초 동안 조리한 후 섞어서 먹으면 된다. 구운 파프리카의 안에 담은 파프리카 곤약 컵밥, 물에 살짝 데친 라이스페이퍼에 볶음밥을 넣은 라이스페이퍼 곤약볶음밥말이 등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칼로리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벨리곰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취향이나 트렌드를 곳곳에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