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판매량 고공행진... “출시 7개월만에 100억 돌파”

▲ 사진제공=동화제약 

지난해 10월 출시된 동화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액 100억 원을 달성했다.

동화약품은 20일 지난 해 10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40만 개를 돌파했으며, 높은 관심을 이어가며 현재까지 77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후시드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밀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후시덤™’ 성분을 38.9% 고함량 함유하고 있다. 후시드 크림의 핵심 성분인 ‘후시덤™’은 동화약품 ‘후시딘’의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Fusidium Coccineum)을 새롭게 연구 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 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가 확인됐다.

이 외에도 후시드 크림은 강력한 주름 개선 및 주름 유발 완화 기능으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며 더마 코스메틱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후시드 크림이 출시 7개월 만에 100억 원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며 “향후 후시덤™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정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