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가정의 달 맞이 ‘랩클&마이녹셀 감사 프로모션’ 진행

▲ 사진제공=현대약품 

현대약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랩클 공식몰에서 오는 8일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랩클과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랩클의 크림과 앰플, 토너 및 마이녹셀 400ml 단품을 비롯해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랩클 3종 세트,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 세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용 쇼핑백과 랩클 미니키트, 마이녹셀 체험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좋은 제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랩클과 마이녹셀 모두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클은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으로 구성된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으로,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의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 독자 조성한 특허 성분 3종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탈락 모발 수의 감소나 두피 개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