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0% 할인’

▲ 사진제공=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


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효도 선물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보유한 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보청기 50~60% 할인과 더불어, 양이 구매 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 이경화 대표는 “국내 브랜드뿐 아니라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 나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며 “다소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보청기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최저가 할인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딜라이트보청기는 지속적인 기술 연구와 고객 중심 서비스로 우리 사회 난청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국내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장애인 보장구 업소로 등록돼있으며, 국가지원 보청기 구매를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있다. 거동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방문 상담도 제공된다.

이 대표는 “청각 전문 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보청기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며 “무료 청력 검사부터 올바른 보청기 선택과 만족스러운 사후 관리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보청기 광주점의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는 내달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