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프리미엄 레시피’ 리뉴얼 출시... “약국 전용 마시는 건강 드링크”

▲ 사진제공=한미약품 

한미약품의 약국 전용 건강 드링크 ‘프리미엄 레시피’가 리뉴얼돼 전국 약국가에서 판매된다.

한미약품은 기존 제품 대비 영양성분의 함량을 높이고, 한 캔당 용량도 늘린 프리미엄 레시피를 그룹 자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한다.

프리미엄 레시피는 식품으로 분류돼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지만, 한미약품은 ‘건강 드링크’라는 제품 고유의 특화된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약국 판매 전용’ 건강 드링크제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프리미엄 레시피에는 활력 증진과 에너지 대상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2,300mg을 비롯해, 현대인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B군 5종(B2,B3,B6,B12,이노시톨), 지친 간에 활력을 주는 베타인 등 9가지 성분이 모두 증량됐으며, 한미약품만의 특화된 노하우를 통해 배합됐다.

특히 한미약품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전체 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25mL 증량했으면서도, 판매가는 변동 없이 그대로 유지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프리미엄 레시피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타우린, 비타민B군 5종, 비타민C, 베타인 등 영양성분을 한미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섬세하게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 드링크”라며 “약국에서만 판매되는 건강음료로서 고객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