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 건강’ 위한 선물 제안

▲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김정문알로에는 면역력 증진과 단백질 보충을 돕는 건강식품부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화장품까지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먼저 ‘THE 알로에프라임 알로에겔’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등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열을 가하지 않는 박피착즙 방식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2010년 방판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제주 농장에서 재배한 3년생 알로에를 주원료로 하며,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높였다. 해외산 알로에겔 제품과는 달리 생알로에를 특수공법으로 착즙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면서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제품도 주목 받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산 3년생 알로에에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접목해 ‘알로에 바이옴(Aloe-Biome™)’ 성분을 개발, 이를 적용한 ‘베루시에 알로에 바이옴 20 밸런싱’ 기초 라인 3종을 선보였다.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세계 최초로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은 인체 유익균을 이용한 저온 추출 공정을 통해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발효 후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CLA(공액리놀레산) 성분은 약 47배 늘었고, 항산화 효능 역시 대폭 강화됐다.

알로에 바이옴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마스크 마찰에 의한 일시적 피부 진정 △피부 장벽 개선 △이미 생성된 기미•주름 완화 등의 효과가 확인됐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노년기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한 제품도 인기다. 최근 김정문알로에가 방판 전용으로 선보인 ‘소화효소가 들어있는 초유 프로틴’은 9가지 아미노산이 포함된 양질의 동물성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유청단백, 초유농축단백분말, 소화효소, 우유세라마이드, 흑깨가루, 17곡 혼합, 알로에베라,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을 더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면역력 증진과 단백질 보충, 피부 건강 개선 등을 돕는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