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한정판 출시

▲ 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캠핑 등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어진 한정판 세트다.

이번 세트는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 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됐다. 특히 술잔은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로,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3가지 차별화된 콘셉트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모닝케어 포장 용기를 숙취에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하여 소비자의 숙취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알 모양으로 변경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감성을 더해주기 위해 모닝케어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