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듀오락', 연말 할인 이벤트

▲ [출처=쎌바이오텍]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기업인 쎌바이오텍이 2020년 ‘듀오락 고객 감사 연말 기획전’을 실시한다.

겨울 한파와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이 더욱 중요해지는 요즘,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하는 장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졌다.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유산균은 균의 수보다 비율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 데이터의 유무가 중요하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의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쎌바이오텍은 연말을 맞아 10일부터 29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듀오락 고객 감사 연말 기획전’을 열고 베스트셀러 제품의 추가 증정과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5년간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듀오락 골드’ 더블 세트 구매 시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성인용 제품인 ‘듀오락 골드’의 일일 투입균수는 660억 마리, 최소 보장균수는 100억 마리의 고함량 제품이다.

추가로 ‘듀오락 케어’,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등 베스트 유산균을 3개월 구매하면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10월에 출시한 ‘듀오락 유기농 라인’은 유기농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3개월 구매 시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가성비 좋은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듀오락 아기 유산균’은 3개월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 제품의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