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라이틀리, 고단백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 사진제공=대상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선보인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로,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단백질바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단맛이 과하지 않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의 단백질 볼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요거트나 과일과 곁들여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커피 등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학교, 직장이나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 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바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영양과 맛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틀리(Lightly)’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가볍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