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주연 '하트 어택', 5일 왓챠(Watcha) 통해 공개

모든 촬영 '갤럭시 S20 울트라'로 진행

▲ 삼성 갤럭시 S20로 촬영한 단편 영화 ‘하트 어택(Heart Attack)’ 포스터 [사진=삼성전자]

지난 5일 단편 영화 하트어택(Heart Attack)이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왓챠(Watcha)를 통해 공개됐다. 


하트어택은 사랑하는 사람의 멈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기 위해 100번의 시간을 돌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이충현 감독과 배우 이성경이 주연으로 참여했다.


뷰티 인사이드’(2015),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을 통해 남다른 미장센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용필름이 제작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는 ‘Filmed #withGalaxy’ 글로벌 단편영화 프로젝트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영화 본편은 물론 예고편·메이킹 필름·촬영 팁 소개·포스터까지 모든 촬영을 삼성전자의 '갤럭시 S20 울트라'로 진행했다.


이충현 감독은 “하트 어택은 사랑스러운 반전이 숨어 있는 로맨스 영화”라며 “큰 카메라나 장비로 할 수 없는 앵글이나 움직임을 갤럭시 S20 울트라로 잡아내면서 예전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아이디어들이 떠올랐다. 이 영화에 담긴 촬영 기법들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한번 쯤 따라 하고 시도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수 기자 다른기사보기